2013년 3월 3일 일요일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주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구원자/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김주철목사]는 성령시대 구원자인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생주시는 하나님으로  증거 합니다.




하나님은 어떤 분일실까요?


롬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하나님께서는 만물에  신성을 분명히 보이심으로 아무도 핑 계할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지옥간다는 말은 하나님의 섭리를 이해하지 못한 결과입니다.




행 17:24   우주와 그 가운데 있는 만유를 지으신 신께서는 천지의 주재시니 손으로 지은 전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또 무엇이 부족한 것처럼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니니 이는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친히 주시는 자이심이라  인류의 모든 족속을 한 혈통으로 만드사 온 땅에 거하게 하시고 저희의 연대를 정하시며 거주의 경계를 한하셨으니 이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혹 더듬어 찾아 발견케 하려 하심이로되 그는 우리 각 사람에게서 멀리 떠나 계시지 아니하도다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을 침히 주심으로 하나님을 찾아  발견케 하셨습니다.




그러면 아기때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하나님의섭리를  찾았느냐는 것입니다.  




하나님의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산 인생은  짐승과 같이 본능에 의지해서 먹고  사는 것에만 의지해서 산 것입니다.  이런이유로  관심없다는 이유로  지옥간다는 것은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지 못한 것입니다.




사 40:6  말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외치라 대답하되 내가 무엇이라 외치리이까 가로되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듦은 여호와의 기운이 그 위에 붊이라 이 백성은 실로 풀이로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히 서리라하라




예화:  유명자는   인생을 시간이라 햇습니다  보내는 것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은 시간은 하나님 알고  깨달을  수 있도록  주신  시간 이라고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체는  풀  아름다움은  들의 꽃 같아서 시든다고  하십니다.  떄가되어서 시들고 죽는다고 당연히 받아들이면서  죽음은 두려워 하는것이   인생입니다. 




그러면 왜 마르고 시들까요?    하나님의기운이  불어서 라고 합니다.




반면 하나님의말씀은  영영히 선다는 말씀에 따라  영영하시고,  영원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이치를  깨달아야 합니다.



전 1:1 다윗의 아들 예루살렘 왕 전도자의 말씀이라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모든 만물의 의미가 헛됨의 의미를 가지고 마르고  시들고  결국 죽음의  원리가 작용합니다  . 이런 이치를 볼때 하나님만  영원하시다는 섭리를 깨달아야 합니다.





딤전 6:15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지어다 아멘




그래서 때가 되면 영생하시는  하나님을 보이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홀로 영생하심을 자랑 하려고 보이실까요? 
아닙니다. 하나님을 깨닫는 자에게 영생을 나눠 주시려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그래서하나님을 믿는자에게 당신의살과피를 나눠 주셨습니다.



요 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
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





헛됨의 원리를  가진자에게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자에게 영생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한번 태어나면 반드시  죽는것인 인생들에게  하나님의 기운이  이 작은  생명체에게도  작용하신것 입니다.




하물며 우리에게도 하나님께서 은혜 주시기 위하여 육체로 오셨습니다.  그 분이 2000년전에는 예수님이시고 , 성령시대인 지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이유로  영접하지 않고 비방하는 자들은  하나님의은혜를  받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수 많은 교회들이  유월절 진리를  모르고 있습니다. 성경에 떡과  포도주가  있으니 교회 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와서 아무때나 먹고 마시고 비방하며  유월절 성만찬이라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이렇게  지키는 것이라 알려 주셨습니다.



마 26:17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마 26: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만물이 꽃은 시들고  풀은 마르는 것이 사람들은 순리라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섭리임을 분명히 밝히셧습니다.



하나님께서는기약이되면 보여주시고  나타나시고   당신의살과피로 영생주신다고하셨습니다.  그 뜻을  새언약  유월절 진리 속에  담아두셨습니다 .



영생은 엘로힘하나님  믿는자에게  주신 축복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영생의 축복  사랑하는  가족 이웃 모두에게  하나님의교회는 전합니다

        

함께  영생 주러 오신 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생의 축복을 받자고 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