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을 믿지않는자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면 "비유다" 라고 반대하며 믿지 하고 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예루살렘은
육신으로만 본다면 중동인데 이는성경과 맞지 않습니다.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이사야 33장 20절)
는 성경에는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 예루살렘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땅의 예루살렘은 지금의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는 예루살렘을 가리킵니다. 옛언약의 중심은 땅의 예루살렘이었지만. , 새언약은 하늘 예루살렘이 중심입니다.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히브리서 12장 22절)
하늘의 예루살렘은 무엇을 말하는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는 하늘 예루살렘 성전이라 하면 이 땅의 예루살렘처럼 벽으로 이루어진 건물을 상상하기 쉽지만 하늘 성전은 하나님을 가리킴을 증거합니다(계 21:22).사도 바울은 성령에 감동하여 새 언약의 중심인 하늘 예루살렘 성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증거하고있습니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새언약의 자녀들은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 즉,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는 예루살렘은 어머니하나님이라고 증거합
중동에가서 "어머니,어머니"하는 사람 보셨습니까?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종과 그 아들을 내어쫓으라 계집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갈라디아서 4장 28~31절)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땅의 예루살렘으로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땅의 예루살렘은 예수님 이전 옛 언약, 즉 모세 율법 신앙의 중심일 뿐이고, 지금은 오히려 종교와 민족 분쟁으로 얼룩져 있습니다. 새 언약의 백성들은 하늘 예루살렘을 찾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시온인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예언된 약속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는 성경의 예언을 비추어볼때 하나님의 자녀는 자유자되시는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여야 맞다고 합니다.
믿지 못하고 비유라고 하는 것은 억지로 주장일뿐입니다.
전쟁이 난무하는 중동이 아니라 하늘어머니가 계시는 분당으로 가야겟네요~
답글삭제요즘 뉴스에서만 봐도 중동지역은 심각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답글삭제그곳은 우리가 찾아야 할곳이 아닌건 확실하네요
이제는 중동으로 생명수 찾으러가는 어리석은 자들은 없겠지여?
답글삭제예루살렘의 실체를 알지 못하고 중동으로 가면 안되겠네요 !! 예루살렘의 실체는 하늘어머니십니다. ^^ 하늘어머니께서 계신 곳으로 가야죠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