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8일 월요일

만물에서 만나는 하나님-패스티브





만물에서 만나는 하나님 -패스티브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인간의 과학적인 한계로 인해 우주 구석구석을 찾아내지는 못했지만,
지구와 같은 환경 조건을 가진 천체가 과연 또 있을까?
지구와 같은 행성이 우연히 탄생할 수 있을까?
물이 생명의 근원이 된 것이 과연 우연에 의한 것일까?
이 모든 의문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에서 만나는 하나님
생명의 근원, 물의 비밀



드넓은 우주 어딘가에 있을지 모를 '제2의 지구'를 찾기 위해 과학계에서는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지구처럼 생물체가 살고 있거나 살 수 있는 행성의 요건으로 과학자들이 꼽는 가장 우선적인 조건은 단연 '물'이다. 물은 생명체가 살아가는 데 반드시 필요한 물질이기 때문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지구는 물이 액체 상태로 존재할 수 있는 유일한 행성이다. 물론 다른 천체에서도 물이 발견되지만 지구처럼 액체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고체인 얼음이나 기체인 수증기 상태로 존재하고, 금성에서는 물이 이산화황과 결합한 기체 상태로 존재한다.



지구에서 물이 액체 상태로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지구가 태양으로부터 적당한 거리에 있기 때문이다. 만약 지구가 현재 위치보다 태양과 가까이 있게 된다면 온도가 너무 높아 물이 기체 상태로 증발해버릴 것이고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온도가 낮아 물이 고체인 얼음 상태로만 존재할 것이다. 그래서 지구의 위치처럼 물이 액체 상태로 존재할 수 있는 구역을 '생명대'라고 한다. '생명대' 내에 위치한 지구는 생물체와 우리 인간의 생존에 가장 적합한, 축복받은 행성이라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생명 활동에 있어 물이 액체 상태로 존재해야 하는 이유는 뭘까?
물은 생명체를 구성하는 성분 가운데 가장 많은 양을 차지하는 중요한 물질이다. 사람의 경우, 인체의 약 70퍼센트가 물로 채워져 있으며, 대부분의 동식물도 이와 별반 다르지 않다. 생명체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물은 체내 필요한 물질을 녹일 수 있는 용매 역할을 함과 동시에 물질을 나르는 운반체 역할을 한다. 다시 말해 생명 활동에 필요한 물질이 물에 녹아 체내 필요한 곳으로 운반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물의 역할로 체내의 물질대사가 원활히 일어나고 생명 활돌이 가능하게 된다.........중략






물이 생물의 생존 환경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것이다. 비록 지구에서 생명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지구에 넘치도록 풍부한 이 물이 도대체 어디서 왔는지는 아직 과학적으로 명백히 풀리지 않았으나, '물이 생명의 근원'이라는 명제만은 모두가 공감하는 사실이다. 그래서 인류는 오늘도 외계 생명체의 발견을 위해 우주의 행성 어딘가에 있을지 모를 물의 흔적을 더듬고 있다.


태양과 같은 별(항성)에서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생명대'에 위치하고 있어 온도가 적당하고 액체 상태의 물이 풍부한 행성. 지구는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선택받은 행성임이 분명하다. 과학적인 한계로 인해 우주 구석구석을 찾아내지는 못했지만, 지구와 같은 환경 조건을 가진 천체가 과연 또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 것도 어쩌면 당연한 것이다. 지구와 같은 행성이 우연히 탄생할 수 있을까? 물이 생명의 근원이 된 것이 과연 우연에 의한 것일까?



사 45장 18절 "여호와는 하늘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며 땅도 조성하시고 견고케 하시되 헛되이 창조치 아니하시고 사람으로 거하게 지으신 자시니라 그 말씀에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롬 1장 20절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우연이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지구를 통해 물이 있어야 인간(생명체를 포함)이 살수 있는 이유는 바로 영혼도 영혼의 생명수를 통해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이시는 것이다. 우리 영혼의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바로 성령과 신부(계 22장 18절)이시다. 생명을 위해 물이 필요한 것처럼 우리의 영혼을 위해서는 반드시 성령과 신부께서 계셔야한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지구별로 오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 감사찬양 올립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댓글 3개:

  1. 우리 영혼이 살 수 있는 유일한 생명수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어머니께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실것입니다.

    답글삭제
  2. 물은 생명 그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도 영원한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우리 영혼의 생명수를 주시는 생명수의 근원되신 어머니하나님 너무 사랑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