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부터인가 시상 내용과 관련된 기사를 보면 하나님의교회가 너무 많이 수상 한 내용이 보도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봉사활동으로 선한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한 결과임을 알 수 있는 내용 이기도 합니다.
그 원동력은 무엇이며 어떻게 전세계에서 다발적으로 수상을 할까 !!! 참으로 대단한 교회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말은 곧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진실한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 하지 않고는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없다는 뜻아닙니까?
하나님의교회 수상 내역을 소개합니다
출처:언론사 : 환경방송
서울도봉 하나님의 교회, 도봉구청장 표창 수상구정활동 참여와 희생정신 행복한 도봉만드는데 기여 공로
서울도봉 하나님의 교회 박민수 목사가 도봉구의 모범 구민으로 선정돼 이동진 도봉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구정활동에 공이 큰 모범 구민과 숨은 일꾼을 시상해온 도봉구청은 최근 희생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서울도봉 하나님의 교회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구청은 하나님의 교회의 시상에 대해 “지역 사회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 회복을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적극적인 구정 참여와 희생정신으로 행복한 도봉을 만드는 데 기여한 공이 크다”고 밝혔다.
직접 표창장을 수여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오늘날 사회가 너무 각박하다. 자기를 돌볼 틈이 없고 다른 사람을 돌볼 여유도 없다"면서 "이기적인 사회풍조로 인해 배려와 나눔의 문화가 갈수록 사라져가고 있다”고 안타까워 했다.
이 구청장은 이어 “이런 사회에서도 지역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어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과 아름다운 도봉구를 만드는 데 많이 지원해주길 부탁한다”는 말도 덧붙였다.
서울도봉 하나님의 교회는 정기적인 거리정화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하고 쾌적한 도심 환경조성에 기여해왔다.
또한 구민들의 안전을 위한 제설작업을 비롯해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생필품과 식료품 지원 등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의 따뜻한 이웃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박민수 목사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이웃과 사회를 위해 봉사해온 성도들을 대신해 받은 상이다. 상을 바라고 행한 일들은 아니었지만 좋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성도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각박하고 이기적인 세상에 필요한 것은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이라며 “일상에 지친 이웃과 어려운 형편에서 고통 받는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 동안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실천에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받아 연일 지자체와 각 기관에서 수여하는 표창을 받고 있다.
뒤이어 김무열 서울제2성북 하나님의 교회 목사 역시 김영배 성북구청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에 앞서 22일에는 서울 지역 목회자 6명과 동 교회 소속 중.고등학생 등 92명이 김명수 서울시의회의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어머니 말씀을 잘 들은 결과입니다.
답글삭제정답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사랑의 본을 보이셨기 때문입니다.
삭제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 교회는
답글삭제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빛을 보고싶다면 하나님의교회ㅗ 오시면 됩니다.
삭제너무너무 은혜로운결과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답글삭제이리 좋은 일을 많이 하니 세상이 감동받는 것 당연합니다~~
세상이 이런 교회를 본 적이 없습니다.
답글삭제그 어떤 세력싸움없이 언제나 봉사만 하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가 한 가정의 중재자 이듯이
삭제어머니하나님께서 온세상의 중재자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은헤로운 결과만 나오는 겁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선한 행실은 계산없는 진심입니다. 그래서 세상에서도 빛이 납니다.
답글삭제진심에서 나오는 마음 , 바로 그핵심이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