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2일 금요일

어머니하나님의 힘/하나님의교회

미국 테네시 주에서 태어난 그녀는 네 살때 소아마비에 걸려서 일어서지도 걷지도 못했다..
그러나 어머니는 그 딸을 포기 할 수 없었다..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이웃농장에서 일하고 "
오후에는 딸을 데리고 80키로나 떨어진 병원을 찾아갔다..
어떤 날씨에도 병원을 찾는 것ㅇ르 쉬지않았던 3년후..
그녀는 제힘으로 일어설 수 있게 되었다..

그날부터 근처 공원에 나가 한 걸음 한걸을 연습ㅇ르 시켰다...
괴로워하는 딸에게
"지금 포기하면 영원히 걷지 못해! 넌 할 수 있어!
매일매일을 열심히 걸었다..

마침내 여덟 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절룩거리며 혼자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었다..
중학교를 거쳐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그녀는 단거리 육상선수가 되었다..

1960년 그녀는 미국을  대표로 올림픽에 참가해
100미터와 200미터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그녀는 1960년 로마 올림픽에서 세 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육상 선수 월마 루돌프이야기다.

소아마비로 걷지도 못했던 그녀가 세계적인 육상선수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어머니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어머니란 바로 이런 존재인가보다..

불가능도 가능하게 하는 존재..

사망으로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살려줄 수 있는 오직 한 분~~바로 어머니
불가능을 가능케하신 우리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에 계신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시다..


댓글 8개:

  1. 아무리 죄인되었어도 자녀를 버릴수없엇던 어머니하나님의마음을 깨닫게 되엇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니는 그런 존재인가봐요~
      이 땅의 어머니도 ..우리 어머니하나님도....

      삭제
  2. 어머니의 사랑에 가슴이 먹먹해 지네요~~
    인간의 사랑도 이러할찐대 우리 하늘어머니의 사랑은 얼마나 클지 감히 가늠하기조차 힘이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이 땅의 어머니의 사랑도 이렇게 클텐데...우리 하늘 어머니는 ...

      삭제
  3. 육의 어머니도 자녀에 대한 사랑이 이렇게 큰데 하물며 영의 어머니의 사랑은 어떻게 말로 표현하겠습니까

    답글삭제
  4. 어머니셨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답글삭제
  5. 우리도 영적으로는 아픈모습이었죠
    어머니께서 손잡아 주시기전에는,,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전하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6. 어머니의 사랑은 기적을 낳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