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2일 금요일

패해인가?은혜인가??바빠요,됐어요 !!!! 하나님의교회[성령시대구원자 /안상홍님.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재림그리스도로  임하심을  전하면   보통사람의   반응은   거의 자신의 시간이 빼았기고 , 자신의 교유영역에 침입한 것으로  생각들어 불쾌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천국과 지옥중  어디를 가기 원할까요?
성경은   육체의 죽음 이후   영혼의 심판이있다고 합니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오랫동안  하나님의 은혜 받는 방법을 몰랐고 전하는 사람이 없었기에   "됐어요,바빠요"라고 맗하는 것은 없다고 포기했기 때문입니다.











히 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그래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신다고 성경은 증거 합니다.성령시대 구원자로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도  모두 구원 받기를 원하십니다.


딤전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구원은 하나님의뜻대로 하는자가  천국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의뜻대로 하나님의법.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마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다 하지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하나님께서도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라고 하셨습니다.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영혼이 심판받지  않도록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서  구원 받자고 하는것이 
 피해입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은혜입니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합니다. 지금은 성령시대 하나님의 은혜가 내려지는 시대입니다. 자신의 영혼을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5개:

  1. 영혼의 심판은 너무도 무섭습니다...
    이 땅에서도 심판대에 서면 무서운데....
    심판대에 서지않도록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2. 영혼의 심판 받지 않기 위해서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겠네요~!

    답글삭제
  3. 아마도 나중에 후회할 사람 많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답글삭제
  4. 한번만...한번만...
    성경을 바라봤으면 좋겠네요
    성경에 구원의 방법을 깨달았으면..
    하나님의계명(안식일,유월절)을 깨달았으면...

    답글삭제
  5. 세상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구원의 소식에 귀를 기울여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