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8일 금요일

아브라함의 자손의 축복 /안증회/김주철 목사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께 축복을 받은 자녀에  대해  언급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어떤 사람이까요?



갈 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




아브라함의자손이 그리스도의 자손이라 합니다.  아브라함에게  축복한자 에게느 복을 내리고  저주한자에게는   저주를 내린다고 하셨습니다.


창 12:1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





아브라함의자손은  하나님께서는 이삭이라고 하셨습니다.





창 21:12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이나 네 여종을 위하여 근심치 말고 사라가 네게 이른 말을 다 들으라 이삭에게서 나는 자라야 네 씨라 칭할 것임이니라




이삭과같은자= 그리스도의 자손 =  자유자인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입니다.



갈 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그러나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뇨 계집 종과 그 아들을 내어 쫓으라 계집 종의 아들이 자유하는 여자의 아들로 더불어 유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김주철 목사는  성령시대  그리스도의 자손으로  이삭과 같은  하나님의자녀로  반드시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녀가 되어야  성경의 예언과 일치 한다고 합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 자녀의 특권~~자녀에게만 복을 주신다!

    이러한 귀한 축복을 지금 우리가 받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우리가 이삭과 같이 약속을 받았다니 꿈만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