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대 구원자 , 재림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 위해 희생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왜 육체로 올 수 밖에 없었을까요?
눅 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아무도 반기는 사람 없었고 마중 나온사람도 없는 현실 이였습니다
하늘의 죄인된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모습으로 오신것입니다.
마 9:13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흔히 많은사람들이 죄인이라 말을 하지만 , 죄악으로 인해 눈이 가리워져 하나님 오셨어도 알아보지 못한 자녀들의 마음이, 진정으로 죄인됨을 깨닫고 인식하는 것인가 입니다.
사 59:1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이는 너희 손이 피에, 너희 손가락이 죄악에 더러웠으며 너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너희 혀는 악독을 발함이라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오직자녀 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친히 사람되어 이 땅에 두번째 임하신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자녀에게 친히 영생을 주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영생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요 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반면 사람이라는 이유로 믿지 못하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신성을 깨닫지못하고 , 오직 육신의 안목으로만 바라 본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우리 구원위해 사람의모습으로 멀고 험한길 오셔서 인고의 세월참아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에 동참하는 것이 진정 아름다운 신앙입니다.
안상홍님께선 예언 따라 오신 하나님이시지만 세상이 알아보지 못하여 온갖 핍박을 받으셨습니다. 그러나 인류를 사랑하신 희생과 봉사의 37년 복음길을 걸어가시며 인류에게 생명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안상홍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