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2일 화요일

[안증회]멀고도 험한길 오신 구원자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성령시대 구원자 , 재림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 위해   희생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왜 육체로 올 수 밖에 없었을까요?
눅 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아무도 반기는 사람 없었고 마중 나온사람도 없는 현실 이였습니다



하늘의 죄인된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모습으로 오신것입니다.
마 9:13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흔히 많은사람들이 죄인이라 말을 하지만 ,  죄악으로 인해  눈이 가리워져 하나님 오셨어도 알아보지 못한   자녀들의 마음이, 진정으로  죄인됨을 깨닫고 인식하는  것인가 입니다.



사 59:1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이는 너희 손이 피에, 너희 손가락이 죄악에 더러웠으며 너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너희 혀는 악독을 발함이라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오직자녀 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친히 사람되어 이 땅에 두번째 임하신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자녀에게   친히 영생을 주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영생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요 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반면 사람이라는  이유로 믿지 못하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신성을 깨닫지못하고 ,    오직 육신의 안목으로만 바라 본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우리 구원위해 사람의모습으로 멀고  험한길 오셔서  인고의 세월참아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에 동참하는 것이 진정 아름다운 신앙입니다.

댓글 1개:

  1. 안상홍님께선 예언 따라 오신 하나님이시지만 세상이 알아보지 못하여 온갖 핍박을 받으셨습니다. 그러나 인류를 사랑하신 희생과 봉사의 37년 복음길을 걸어가시며 인류에게 생명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안상홍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