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7일 목요일

하나님의 교회 - 악플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 증인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성령 안상홍님 비록 초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분명 2,000년전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훼파되었던 새언약 진리로 영생축복 빌어주신 하늘아버지시요 구원자이십니다.

또한 우리의 생명되신 하늘어머니를 알려주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영생 얻는 길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악플러의 등장











인터넷에서 보았는데 .... (비방보다 더 큰 문제점! 검색되는 게시물을 무조건 신임할 것인가?)



*개인의 표현의 자유와 그의 장단점


온라인상에는 대한민국 어느 누구라도 아이디만 있다면 자유롭게 본인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다. 위 공간에는 자신의 의지를 자유롭게 표현하여 많은 네티즌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그와 비례한 단점도 있다.



검색되는 내용을 무조건적으로 맹신하는데에서 생기는 문제점인데, 검색되는 게시물 가운데에는 개인의 일방적이고 편협한 주장 또한 허위인지 사실인지 검증되지도 않은 내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자신이 처한 이해관계에서 의도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기입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잘못된 정보를 맹신하게 된다면 그릇된 일처리가 부메랑이 되어 자신에게 엄청난 피해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이라는 첨단문명에 대한 막연한 동경인지 지금도 어떤 이들은 ‘인터넷에서 보았는데 .... ’하며 모든 내용을 신임하는 경우도 없지 않다.



*인터넷에 검색된 내용을 모두 믿을 것인가?


그렇다면 이렇게 생각해보자.
예를 들어 어느 일본인이 한국에 와서 인터넷에‘00는 일본 땅’이라는 내용을 유포하였다. 인터넷에 글을 올린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이해관계에서 위와 같은 글을 기재했는지 확인하지 않고‘인터넷에검색 된 내용’이라는 이유만으로 전적으로 믿을 것인가? 결코 아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게시되는 모든 내용들은 충분한 검토를 거쳐야 하는 것이다.




*악플러의 등장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 초대교회의 복음을 전하고 있다. 성경을 통해서도 그러한 문제는 여실히 입증되고 있다. 그러나 기득권 각 교단에서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공정성보다는 자신의 세력을 유지하기 위한 이해타산적인 이단정죄인 것이다. 여기에 기득권을 추종하는 일부네티즌들과 전문 악플러들은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익명성을 악용, 자신들의 사회적 불만을 표출하는 동시에 악의적인 비방을 일삼고 있다. 때문에 기득권의 움직임과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성경의 가르침에서 갈등하는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 있다. 마음으로는 성경의 가르침이 맞다고 생각되지만 세상의 권력을 꾀고 있는 기득권의 주장이 맴도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역사는 2000년 전에도 있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기득권 세력이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을 옭매이기 시작했던 것이다.



현재 기득권 단체와 이를 추종하는 세력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대하여 비방에 앞장서고 있다. 그렇다면 이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훼방하는 원인이 있지 않겠는가? 과연 기득권 단체가 하나님의 교회를 훼방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심각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는 것이다.

과연 2000년전 예수님을 훼방한 유대인들이 구원을 받았을까?


이시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훼방하는 것은 바로 성령훼방죄에 해당한다.


그 벌을 어찌 다 받을 셈인가...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5개:

  1. 아무리 표현의 자유라지만 악플러는 범죄입니다. 악한 목적을 가지고 계획적으로 하는 악성루머와 거짓말은 피해자를 양산하기 때문이죠! 자신이 한말에는 책임을 지는 것도 문화시민이죠!!

    답글삭제
  2. 악플러가 범죄라는 것은 이미 법원에서도 내린결론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종교에서만큼은 아글러가 너무 관대하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종교와 다르면 무조건 비판받아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상식입니다.

    종굥에 있어서는 자신의 종교와 다르다는것만 인정하면 되는것입니다.

    답글삭제
  3. 자신과 다르다는 것이 곧 이단이라는게 현 종교계의 현실입니다.
    이단을 모르고 자신의 생각에 맞춰 이단을 생산합니다. 그러면 모두가 이단입니다.

    하나님의 뜻가운데 믿음생활하려는 많은 사람들을 아프게 하는 그들,,범죄입니다.

    답글삭제
  4.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선과 악을 드러내시고 심판하실것입니다.

    답글삭제
  5. 무심코 던진 말 함부로 내뱉지 말아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