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0일 수요일

이세벨을 용납한 교회와 엘리야-패스티브



하나님의 교회◆☞이세벨을 용납한 교회와 엘리야


이세벨의 시체를 찾는 예후 예수님께서는 장차 교회가 이세벨을 용납하게 될 것을 
책망하셨다.

그러나 네게 책망할 일이 있노라 자칭 선지자라 하는 여자 이세벨을 네가 용납함이니 그가 내 종들을 가르쳐 
꾀어  행음하게 하고 우상의 제물을 먹게 하는도다 (요한계시록 2:20)


교회가 이세벨을 용납한다는 것이 무슨 뜻일까?
성경에서 이세벨에 대한 기록을 찾아보자.

교회 (안증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교회 (안증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하나님의 교회

유다 왕 아사 제 삼십팔 년에 오므리의 아들 아합이 이스라엘 왕이 되니라 ··· 오므리의 아들 아합이 그 전의 모든 사람보다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더욱 행하여 느밧의 아들 여로보암의 죄를 따라 행하는 것을 오히려 가볍게 여기며 시돈 사람의 왕 엣바알의 딸 이세벨로 아내를 삼고 가서 바알을 섬겨 숭배하고 사마리아에 건축한 바알의 사당 속에 바알을 위하여 단을 쌓으며 또 아세라 목상을 만들었으니 저는 그 전의 모든 이스라엘 왕보다 심히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노를 격발하였더라 (열왕기상 16:29~34)

아합왕의 아내였던 이세벨은 하나님을 섬기는 이스라엘에 바알 숭배를 들여왔다. 바알은 고대 시리아 셈족이 숭배하던 이방신이다. 페니키아에서는 각 도시의 수호신으로 숭배되었다. 페니키아는 구약성경에 두로와 시돈으로 등장한다. 그 중 시돈 왕 엣바알의 딸이 바로 이세벨이다. 그러므로 교회가 이세벨을 용납한다는 말씀은 바알 숭배를 용납한다는 의미다.

그런데 어느 교회가 바알을 숭배한다는 말인가?
바알신 숭배는 태양신 숭배를 의미한다.


무리가 왕의 앞에서 바알들의 단을 훼파하였으며 왕이 또 그 단 위에 높이 달린 태양상들을 찍고 또 아세라 목상들과 아로새긴 우상들과 부어 만든 우상들을 빻아 가루를 만들어 거기 제사하던 자들의 무덤에 뿌리고 ··· 단들을 훼파하며 아세라 목상들과 아로새긴 우상들을 빻
아 가루를 만들며 온 이스라엘 땅에 있는 모든 태양상을 찍고 예루살렘으로 돌아왔더라 (역대하 34:4~7)


그러므로 교회에 바알신 숭배가 유입된다는 것은 태양신 숭배가 유입된다는 의미다. 과연 오늘날 교회에는 태양신 숭배의식들이 가만히 들어왔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그리스도의 탄생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 고대 태양신 탄생일에서 유래한 날이다.

또한 일요일 예배도 성경에 아무런 근거가 없다. 일요일 예배는 콘스탄티누스가 ‘존엄한 태양의 날, sunday’로 선포한 일요일 휴업령으로 정착됐다.

이세벨 당시 바알신 숭배는 세력을 얻어 엘리야 한 사람 외에는 하나님의 선지자가 남지 않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그러나 바알신 숭배자들은 결국 멸망을 당했다.



엘리야가 저희에게 이르되 바알의 선지자를 잡되 하나도 도망하지 못하게 하라 하매 곧 잡은지라 엘리야가 저희를 기손 시내로 내려다가 거기서 죽이니라 (열왕기상 18:40)


예후가 레갑의 아들 여호나답으로 더불어 바알의 당에 들어가서 바알을 섬기는 자에게 이르되 너희는 살펴보아 바알을 섬기는 자만 여기 있게 하고 여호와의 종은 하나도 너희 중에 있지 못하게 하라 ··· 번제 드리기를 다하매 예후가 호위병과 장관들에게 이르되 들어가서 한 사람도 나가지 못하게 하고 죽이라 하매 호위병과 장관들이 칼로 저희를 죽여 밖에 던지고 바알의 당 있는 성으로 가서 바알의 당에서 목상들을 가져다가 불사르고 바알의 목상을 헐며 바알의 당을 훼파하여 변소를 만들었더니 오늘날까지 이르니라 (열왕기하 10:23~27)


이세벨 당시 온 이스라엘에 바알 숭배가 극심했듯이 마지막 온 세상도 태양신 숭배가 극심하게 되었다. 바알 숭배자들의 멸망은 이 시대 태양신 숭배의 결과가 어떠할 것을 알려준다. 타락한 이스라엘을 회개시키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선지자 엘리야를 보내셨다.


그와 같이 마지막 때에도 우상숭배로 타락하여 멸망의 위기에 처한 이 세상에 반드시 엘리야가 등장해야 한다.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말라기 4:4~5)



마지막 때 등장할 엘리야는 사라진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를 회복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하나님께 돌이키는 분이다. 
모세의 법은 예수님께서 새 언약으로 완성하셨으므로 말세에 회복될 
율례와 법도는 새 언약이다. 
사라진 새 언약의 율례와 법도를 완전히 복구하신 분은 안상홍님이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에 예언된 말세에 등장할 엘리야다.



출처 : 패스티브 닷컴http://pasteve.com/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계신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으로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지키며 성경 예언에 따라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성경을 통해서 확실히 믿으며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3개:

  1. 성경은 종말까지 모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모든 예언을 좇아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죄로 인해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을 위해 이땅에 오셨습니다.

    답글삭제
  3. 온 세상이 다 우상에 빠져있으니 하나님이 오실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시면 감사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답글삭제